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이하생략)
가정과 직장을 오가며 연구하고 새 일에 도전하여 쉬지 않으며 주어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데 비상한 힘을 보이는 것은 겉보기에는 소극적인 생활환경 같으나 일로써 명예를 획득하고 다시 후학을 위해 아량을 베풀거나 강단에 서게 되니 존경을 표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이하생략)
얻음은 주고자 했을 때 그 가치가 존귀하니 큰 바퀴를 뜻하는 대륜이 굴러가 미치는 곳마다 은혜를 베풀고 능력을 나누면 좋을 것입니다. 인생은 서로를 경영함이요 자신은 물론 사회와 역사를 경영함이니 그 능력을 발휘하여 내 논에서 난 곡식을 남에게 나눠먹일 때 그의 풍작이 자랑스럽듯...(이하생략)
사계절중 겨울만 주의한다면 어렵지 않게 재물을 모으는데에 방해가 되지는 않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이성에 대한 집착이 강할 수 있는 것이 문제이므로 미혼인 경우는 너무 감정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이하생략)
명예와 재보가 사방에 있으니 손을 뻗으면 잡힐 것입니다.닿지 않으면 달려가서 붙들어야 합니다. 반드시 손이 닿아야만 매사가 성취됩니다. 손복이 있으면 뭐든지 잡아야 합니다. 잡으면 복이 됩니다. 솜씨가 특출하여 모두 감탄합니다...(이하생략)
이성에게 잘난 척 하거나 과장을 섞지 않고 소탈한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편이기 때문에 장점은 솔직하고 담백하다는 점에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면으로 인해 서로의 관계는 큰 변수를 만나거나 급작스러운 상황은 좀처럼 나타나지 않습니다...(이하생략)
항상 유순하고 순조로운 사람은 나이가 들어도 변치않는 젊음을 과시하며 뛰어난 활력과 인내력을 지닌 사람 가운데서 찾아 봄이 좋습니다. 서로 비슷한 타입인 상대방에게 관심이 강한 사람을 만나면 사랑의 절정에 이르기까지 마음껏...(이하생략)
강인한 정신력과 한번 추구하면 끝까지 추구하지 않고는 견디지 못하는 비장한 인내와 추구심의 소유자입니다. 절벽이라도 뛰어오를 수 있는 집착력은 일단 목적이 정해져야 하며 목적이 정해지기 까지는 상당한 망설임도 있습니다...(이하생략)
성격이 차분하고 헛되지 않아 직장인으로 상급입니다. 만약 공직이나 대기업에 재직 하지 않으면 사업을 경영하여 충실하고 실속있는 경영자가 될 것입니다. 사업체를 운영하게 되면 간혹 스케일이 작거나 일도양단하는 결단력이...(이하생략)